회원가입 즉시 주어지는 심플리스틱의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BRAND #8

| 새롭게 바뀐 심플리스틱 홈페이지  |




지난주, 크림 베러와 클렌저 비긴의 패키지 리뉴얼이 있었습니다.

리뉴얼된 두 제품 외에도 브랜드에 또 한 가지 작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바로 심플리스틱 공식 홈페이지의 리뉴얼입니다.

기존의 홈페이지는 심플리스틱답게 무척 단순한 디자인이었죠. 새로운 홈페이지 역시 심플리스틱이 기존에 갖고 있던 차분하고 심플한 무드는 그대로 가져가되,

좀 더 다양한 메뉴를 통해 홈페이지가 고객님과의 편안한 소통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Main Page

심플리스틱의 차분한 시선으로 담은 사진과 함께, 브랜드 철학이 느껴지는 짧은 글이 기재되고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1:1 문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office hour : 월-금 10:00 ~ 17:00 





﹡Monthly Choice

매달 심플리스틱이 이달의 제품 하나를 선정해 소개합니다. 그 달의 날씨와 어울리는 제품, 혹은 팀원의 사심을 담은 애정템이 소개될 수도 있죠.

과연 다음 달에는 어떤 제품이 소개될까요?


﹡Blog

심플리스틱 팀원이 작성한 포스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스킨케어 이야기부터 팀원들의 일상 같은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주제의 포스팅들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궁금하거나 추천하고 싶은 주제가 있다면, 심플리스틱팀에게 제보해주세요! 






﹡Guide

심플리스틱이 제안하는 미니멀한 스킨 케어 루틴입니다.

지금 내 피부에 필요한 제품이 뭔지, 언제 얼마나 사용해야 좋을지 모르겠다면 이 스킨 케어 가이드를 천천히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사실 스킨 케어는 생각보다 어렵지도, 그리 복잡하지도 않답니다. 







﹡상세페이지

이번 사이트 리뉴얼로, 제품 상세 페이지도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너무 많은 글과 사진들로 스크롤을 내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각 제품이 하는 역할과 기능 및 강조하고 싶은 내용들을 최대한 간략하게 구성해보았습니다. 





 

상세페이지 마지막에는 심플리스틱팀이 직접 제품의 매력을 간단하게 소개하는 심플 코멘트가 실려있으니, 마지막까지 꼭 읽어주세요 :)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대대적인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홈페이지는 단순히 제품을 구매할 때만 들르는 쇼핑몰의 느낌이었다면, 지금은 좀 더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릴 수 있는 광장의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다양한 심플리스틱의 이야기를 들려드릴 예정이니, 시간이 나실 때 이따금씩 심플리스틱 공식 홈페이지에 들러주세요! 






🧑‍💻 Dan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