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즉시 주어지는 심플리스틱의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BRAND #12

| 오래 존재하며 더욱 단단해진 제품  |


화장품 브랜드에는 카테고리별로 정말 다양한 제품이 존재해요.

기능별, 성분별, 피부 타입별 고르기 어려울 만큼 다양한 제품들 사이에서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찾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심플리스틱은 피부에 꼭 필요한 다섯 가지 제품에만 집중해 왔어요.

성별과 피부타입을 가리지 않죠.  단순히 숫자에 치중하거나 유행하는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 아니라 

피부에 효과적일 수 있는 원료의 최적의 비율을 찾아 처방해내는 것에 가장 많은 공을 들였어요.

그렇다고 결코 그 자리에만 머문것은 아니에요.



[클렌저 비긴 -> 클렌저 비긴 리뉴얼]


심플리스틱은 2015년 브랜드 런칭되어 8년이 된 브랜드이지만 제품 수가 많지 않습니다.

제품을 늘리는 양적 확장보다는 품질에 집중하는 방식을 고집해왔어요.

제품 출시 후,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의 사용성과 품질을 개선했습니다.



클렌저 비긴의 경우, 포뮬러의 완성도가 높아 안정성을 높히는 소소한 성분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용기에 대한 사용성에 대한 고객님들의 의견을 받아 현재의 클렌저 비긴으로 개선되었어요.



 

[모이스처라이저 굿 -> 크림 베러 - > 크림 베러 리뉴얼]


보습제는 화장품이라는 카테고리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림 베러는 피부타입 구분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한 보습제라는 불가능에 가까운 목표를 가지고

준비를 시작했는데요. 그만큼 심플리스틱에서 많은 공을 들였어요.


2015년 출시한 모이스처라이저 굿을 시작으로 2017년 모이스처라이저 굿 리뉴얼

2018년 크림 베러로 변경, 2020년 2세대 크림 베러, 2023년 3세대 크림 베러에 이르기까지 

8년이라는 시간에 걸쳐 현재의 정교한 포뮬러가 완성되었습니다.


현재의 완성도 높은 포뮬러는 실제로 남녀노소 피부타입 구분없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슈프림 살브 -> 세럼 러스터]

각질케어는 화장품으로서 피부에 가장 가시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 다음 날 즉각적으로 달라진 피부결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심플리스틱은 각질케어 제품의 중요성을 바탕으로 2016년 AHA/BHA 성분을 모두 활용한 슈프림 살브를 출시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 BHA 성분을 보강한 2세대 슈프림 살브로 리뉴얼,

2019년 피부에 대한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PHA 단일 성분만을 활용한 세럼 러스터로 변경 출시,

2022년에는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을 추가 처방하고 추출믈을 활용해 향을 개선한 2세대 세럼 러스터가 출시되어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심플리스틱의 모든 제품은 출시 후 오랜 시간에 걸쳐 조금씩 변화하고 개선되며 보다 단단해져 왔습니다.


지금도 그 개선은 멈추지 않고 계속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묵묵히 조금씩 더 단단해질 심플리스틱의 제품들 많이 기대해주시고 관심부탁드립니다.